일주일 뒤에 바이모임이 열린다고 합니다. 많은 참여 바라요! :)


===


바이모임이 바이섹슈얼 로드트립 다큐 Bi the Way 와 함께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먹으면서 즐겁게 놀고, 상영하는 다큐멘터리를 보고 이야기 나누어 보아요.

 

다큐 소개

Bi the Way, a Documentary on Bisexuality  (영어 대사/한글 자막)

감독 Brittany Blockman & Josephine Decker, 상영시간 약 93분

가족, 종교, 인종, 결혼과 연애…, 우리들 바이섹슈얼은 삶의 길에서 만나는 도전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을까? 길을 따라 만난 미국의 젊은 바이섹슈얼 5명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우리의 이야기를 나눠보자!

 

신청 & 문의

: 누구나 참여 가능

: 참가비 5000원(음료, 다과, 대관료로 사용) 혹시나 수익이 발생하면 2014년 퀴어문화축제 준비단에 후원금을 보냅니다. 샌드위치에 꼭 넣고 싶은 재료가 있다면 가져와서 나눠 보아요.

(기본 재료와 간단한 음료 제공, 채식식빵 별도 준비됨)

: 12월 20일까지 트위터 @bi_moim 으로 쪽지나 멘션, 또는  bi.moim.kr@gmail.com 으로 이메일을 주세요.

:  참가인원을 꼭 명시해주세요.

 

시간 & 장소

: 2013년 12월 22일 일요일 오후 2시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2-14

: 홍대입구역 9번 출구 근처입니다. 9번 출구에서 왓슨스 쪽으로 바로 좌회전하셔서 조금만 오시면 던킨도너츠가 나와요. 던킨 쪽으로 우회전 하신 다음 고양이 까페와 ‘까페 아래’가 있는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3층 고양이 까페에서 쭉쭉 위로 더 올라오세요. 문은 항상 열어 두니까 커다란 철문에 겁먹지 말고 힘차게 문을 열고 현관으로 들어와 주세요.

: 한국성적소수자문화인권센터 KSCRC가 18일날 이사할 예정이지만, 센터에서 바이모임을 위해 애써주신 덕분에 22일날 구 센터 건물을 대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센터 이사 일정을 알고 계신 분들, 헷갈려서 망원으로 가지 마시고 홍대입구역 구 센터로 와주세요!

한국에서 보기 힘든 다큐이고, 소규모이지만 아마도 최초로 바이섹슈얼 다큐가 상영되는 날입니다. 오셔서 재미있게 영화 보고 놀다 가세요 :)

다양한 경로로 홍보도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으흐흐


2013/12/15 06:13 2013/12/15 06:13
Trackback URL : http://runtoruin.com/trackback/2411
openclose